사랑하는 강아지가 집에서 예기치 않게 죽는다면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슬프고 어려운 상황입니다. 슬픈 감정이 고조돼 강아지의 갑작스런 죽음을 처리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강아지가 집에서 갑자기 죽으면 즉각적인 조치를 취하고 강아지 장례식장으로 옮기는 것과 같은 몇 가지 결정을 즉시 내려야 합니다. 직접 수습이 필요한 경우 다음 몇 가지 단계를 따르면 강아지의 죽음을 처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상황 평가
당신의 강아지가 죽은 것이 확실합니까? 의심이 든다면 강아지를 수의사에게 데려가 도움을 받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강아지의 심장 박동을 느껴 맥박이 있는지 또는 심장 마비가 발생했는지 확인하십시오.
강아지 눈동자를 손가락으로 살며시 눌러서 눈꺼풀이 반응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개가 아직 살아 있다고 생각되면 심폐소생술을 수행하거나 다른 유형의 응급 처치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 도움 요청
지금은 어려운 시기이므로 혼자 겪어야 한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가능하면 정서적 지원을 제공하고 실용적이면서도 동정심 많은 방식으로 반려 동물의 사체를 처리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가까운 친구나 가족에게 전화하십시오. 신체적 또는 정서적으로 반려동물의 사체를 다룰 수 없을 것 같으면 그렇게 할 수 있는 사람을 선택하십시오.
# 사체 취급
예쁜 이야기는 아니지만 반려 동물의 사체를 직접 다루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반려 동물을 즉시 화장 할 수 없다면 사체를 제대로 보관해야 합니다. 반려 동물이 한밤중이나 휴일에 사망한 경우 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위드천사 강아지 장례식장은 이러한 상황에 대해 24시간 전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사망 한 강아지의 사체를 가능한 빨리 처리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잔인한 사실은 동물의 몸이 사망 직후부터 부패되기 시작한다는 것입니다. 사체는 곧 악취를 풍기고 곤충을 유인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온도가 높을수록 분해 속도가 빨라집니다. 사후경직은 일반적으로 사망 후 10분에서 72시간 이내에 시작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온도는 이 모든 과정에 영향을 미칩니다.
# 강아지 사체 처리하고 준비하는 방법
· 사체를 다룰 때는 가능한 장갑을 착용하십시오. 사망 시 체액이 방출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액체나 노폐물이 보이면 강아지의 입, 생식기, 항문 주변을 닦아야 할 수 있습니다. 몸체를 움직일 때 추가로 체액 또는 노폐물이 나올 수 있습니다.
· 몸을 감쌀 수 있을 만큼 큰 담요, 수건 또는 침대 시트를 준비하십시오. 또한 튼튼한 비닐봉투를 준비하십시오 (몸체가 매우 크거나 봉투가 얇은 경우 두 배로 늘리십시오).
· 담요, 수건 또는 시트에 잠자는 것처럼 몸을 옆으로 눕히십시오. 이것은 몸을 다루기가 더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 담요, 수건 또는 시트로 몸을 단단히 감싸십시오. 그런 다음 몸체를 비닐봉지에 밀어 넣습니다. 강아지가 크면 2명이 함께 작업해야 원활합니다.
· 사체는 화장 또는 다른 준비가 이루어질 때까지 냉동실이나 냉장고에 보관해야 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사체를 보관할 수 없고 강아지 장례식장에 사체을 가져갈 수 없는 경우 서늘한 차고나 지하실도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냄새가 심해지고 집에 스며들기 때문에 4-6시간을 넘지 않아야 합니다. 냉동실이나 냉장고를 보관할 수 없는 경우 추가 비닐봉지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강아지 장례식장에 연락하십시오
이와 같은 상황에서, 위드천사 강아지 장례식장은 당신의 개가 무지개다리를 건널 때 당신과 함께 할 것입니다. 반려 동물이 한밤중이나 휴일에 사망한 경우에도 위드천사 강아지 장례식장은 이러한 상황에 대해 24시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강아지 장례식장에서 사랑하는 강아지의 사체를 운구하고 화장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어떤 경우에는 화장이나 사후 관리 준비에 대한 결정을 내리는 동안 강아지 장례식장에 강아지 사체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댓글